고로쇠수액 성분.특성

고로쇠수액 삼국시대부터 신라 화랑들이 마시고 체력을 단련하였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옛부터 "뼈에 이로운 물" 이라 하여 골이수(骨利水)라 불리었습니다.

고로쇠수액은 각종 미네랄이 인체에 흡수되기 쉬운 이온수의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인체에 흡수가 빠르고 효험을 빨리 볼 수 있습니다.

고로쇠수액의 맑고 달콤한 맛은 자당에서 나오며(ℓ당 약 20g)포도당,과당에 비해 강한 단맛이 나며 피로회복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로쇠수액의 무기성분 분석결과를 보면 인체골격을 형성하는 중요한 원소인칼슘(550mg/ℓ), 혈압을 조절하는 칼륨(306mg/ℓ), 그 밖에 마그네슘(80mg/ℓ) 나트륨 (48mg/ℓ)등 10여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쇠수액을 마시면 입맛을 돋우며 한꺼번에 많이 마시거나 장기간 마셔도 다른 물이나 쥬스 등 타 음료수에 비해 탈이 나거나 물리지를 않습니다.

은 고로쇠수액은 무색에 가까운 아주 맑고 연한 미색이며, 약간의 단맛이 나고 냄새가 없습니다. 갈색 계열의 색소가 있거나 탁한 맛이 나는 것은 썩은 고로쇠 나무에서 수액을 채취하였거나 변질된 고로쇠 수액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백화산고로쇠수액은 백두대간의 단전인 백화산(해발 1,063)자락에서 정성을 다하여 채취하며 전국에서 가장 질이 우수한 수액을 생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고로쇠수액이란?
고로쇠수액성분,특성
고로쇠 음용법, 보관법
두릅나무와 두릅
두릅의 맛과 특성
두릅요리방법
초피나무란?
초피의용도,이용방법
헛개나무와 지구자
헛개나무의 성분,이용법
판매상품소개
상품문의


 

 

 

 

 

 

 

 

 

 

 

 



 

   

 

 

 

      백화산황고로쇠